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 / 저장 할 수 있게 해주는 saveig.com

반응형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매우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모바일 유료 어플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게....

 

그 중 나름 깔끔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을수 있는 곳이 있어 이렇게 기록합니다.

 


 

 

download instagram stories highlights, photos and videos online - SaveIG

Download instagram photos, videos and stories highlights , Very easy instagram downloader on your mobile or PC. Watch instagram stories anonymously.

saveig.com

사이트가 매우 깔끔합니다.

 

1. 주소창 입력하는곳에 인스타그램 주소 혹은 유저 아이디만 입력하고 GET을 눌러줍니다.

 

2. 다운로드 방식은 (1) 선택한 항목 다운받기 / (2) 전체 다운받기 / (3) 개별 다운받기  이렇게 있습니다. 

 

3. 다운로드를 기다립니다.

 

다른 좋은 프로그램과 사이트도 꽤 있지만, 몇 몇 사이트들은 악성 바이러스급 광고와 연결되어있는 사이트가 많아서 이런 깔끔한 곳이 맘에 들더군요.

 

* 가장 밑쪽에 한국어를 선택하면 메뉴와 설명이 한글로 나오기도 하지만... 딱히 설명서가 필요한 사이트가 아니기에 무시했습니다.

* 위 내용은 어떤 프로그램도 이용하지 않고 했을때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한 사이트이며, 크롬을 이용하고, 추가 플러그인도 설치 해도 된다면 이 플러그인을 추천 드리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 링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