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일본계정 생성방법 및 스템프 선물에 대한 안내.

반응형

작년에 작성한 일본계정으로 라인 ID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라는 게시물 덕분에 몇달에 한번씩(?) 잊을만 할때가 되면,

라인에 새로운 분이 친추를 걸어와서 이런저런 질문을 하고 계십니다.

그에 대하여 확실하게 정리를 한번 해야할거같아 추가적인 글을 작성해 봅니다.

 

1. 일본 라인 계정 생성에 관하여

  우선 일본 라인 계정 생성방법인데, 지금까지는 어떻게 해야 만들수 있는지 물어보는분들에게 나름 설명을 드렸었는데... 

  사람에 따라서 **가 안된다거나 **가 안나온다거나, 이제는 막힌거 같다. 라고 답변을 주셨습니다만, 제가 직접 만들면서 설명하는게 아니라 현재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모릅니다. 

  그리고 제가 라인 계정 생성할때만해도 이미 진작부터 막혔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잘 됐었기에... 이부분을 설명드리는건 여러가지 변수가 있어 앞으로 일본 라인계정 생성에 관한 질문은 단호하게 거절할 예정입니다.

 

2. 일본 스탬프 구매를 하고싶은데 못하는 분들에게

  지금까지 연락온 분들이 100% 서브컬쳐를 즐기는 분들(각종 게임, 애니, 돌피, 그 외 처음보는 캐릭터들)이었던걸 생각하면 전 이런분들을 응원합니다 :) 저역시도 갖고싶은 스템프를 못구해서 더러워서(!?) 어떻게든 만든거기도 하고...

  지난번 글에서도 마찬가지였지만 꼭 원하는 스티커가 있는데, 일본 계정이 없어서 갖고싶어도 살수가 없다 하시는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셔도 됩니다. 라인 ID : KouryakunoZEN

  * 해외 계정이라 스티커를 직접 구매하지 않더라도 선물로 받은 스티커는 국가 상관없이 쓸수 있습니다.

  * 아무리 마이너한 장르라도 부끄러워 할 필요 없습니다 :D

 

3. 스탬프 선물 비용

  지난번엔 막연히 누군가 간절하면 연락주겠지(?) 라면서 글을 쓰긴했지만 이번 글로 확실하게 해놓는게 좋을거같아 금액에 대한 안내도 함께 합니다. 

  100코인당 3,000원입니다. 환율 계산해보면 100코인 선물할때마다 저에겐 약 200원정도의 이득(시간+노력포함해서 과연 이게 이득일까 싶긴 합니다만)이 생길거라 예상됩니다.

  돈벌려고 이짓하는게 아닙니다 =_=

 

4. 일본 라인에 어떤 스탬프가 있는지 구경하고 싶으신분들은 다음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메세지 주실때 다음 사이트에서 원하는 스티커 페이지를 링크걸어주시면 더욱 빠르게 선물 가능합니다. 

 

www.line-tatsujin.com

 

スタリコ | LINEスタンプ探しの決定版 | 1,345,376種類以上紹介

ジャンル別 データ訂正、機能面の改善希望などを教えていただければ幸いです。 (登録数が増えすぎたため名前スタンプの追加は停止させていただきます) ecca | 毎日使える、女の子のスタ

www.line-tatsujin.com

 

다음과 같은 사이트인데 일본어 전혀 모르시는분은 크롬의 번역기능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